“와 이 조합은 처음보네?” 월클 손흥민이 새로 공개한 충격적인 인맥

누구나 인정하는 명실상부 레전드 손흥민, 그의 연예인 인맥은 사실 말할 필요도 없이 유명한데요.

이번에는 전혀 색다른 연예인이 친분을 드러내 화제입니다.

워낙 유명한 사이

지난달 18일 배우 박서준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골든 부트 사진’과 함께 ‘영접’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서준은 손흥민의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작년 JTBC ‘뉴스룸’에서 박서준이 손흥민의 인터뷰어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손흥민이 직접 박서준에게 부탁해 진행하게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과거 2019년에 방영한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을 통해 손흥민은 “어릴 때 유럽으로 와서 친한 사람이 없었다. 하지만 영국에서 형을 만난 후로 확 가까워졌다. 내게 큰 힘이 되는 존재”라며 박서준을 향한 우정과 친밀감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손흥민은 과거 자신의 SNS에 “커밍순. 사자. 박서준”이라는 글과 함께 박서준과 손흥민 선수가 서로의 어깨를 맞댄 채 다정하게 웃는 모습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절친 박서준의 영화를 직접 홍보해준 것. 이에 대해 박서준은 “나도 원래 인맥팔이 하는 거 싫어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물론 손흥민 선수한테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나도 깜짝 놀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아니 이게 누구야? 충격인맥

배우 공유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늘 건강하길 바람!”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유는 손흥민이 2021/2022 시즌 EPL 득점왕 상으로 받았던 골든 부트 트로피를 들고 편한 차림으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사진이 찍힌 공간은 손흥민의 집으로 보입니다.

손흥민의 집을 방문한 공유의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의외의 인맥”이라며 궁금증을 갖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공유는 과거 20년 8월 14일에도 손흥민과 함께 사진을 찍은 적 있습니다.

최영빈 포토그래퍼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와 손흥민, 그리고 최영빈 포토그래퍼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것입니다.

최영빈 포토그래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Champion 실력이 가장 뛰어난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유가 손흥민이 어깨를 감싸 안으며 친밀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올시즌 날아오르는 손흥민

최근 EPL에서 10호골과 2개의 도움까지 올리며 명실상부 토트넘 주장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손흥민, 이번 시즌이 끝나면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