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사실이라고?!” 야인 박항서 감독, 충격적인 근황 전했다

아이고 이런 사정이?!

박항서 감독이 00을 협상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모두 충격을 받았습니다.

협상결렬

박항서 감독과 대전하나시티즌 간의 협상이 결렬된 후, 이 소식은 에펨코리아 등 축구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박항서 감독이 K리그로 복귀하고자 하는 의사가 있었으나 다양한 이유로 협상이 결렬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박 감독과 대전하나시티즌 양측이 협상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키고 있어, 이런 주장들은 사실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대전하나시티즌의 팬들은 박항서 감독을 놓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대신, 구단은 최근 황선홍 전 축구대표팀 임시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했으며, 그의 취임 기자회견은 지난 5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국내복귀

박항서 전 베트남 국가대표팀 감독이 K리그 복귀를 추진했다는 소식이 대전 지역 방송사 TJB대전방송을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이에 따르면, 대전하나시티즌 구단과 박항서 감독 간에 사령탑 부임을 위한 협상이 진행되었으나, 결국 협상은 결렬되었습니다.

TJB대전방송의 지난달 28일 보도에 따르면, 대전하나시티즌 구단은 국내에서 명망 있는 감독을 영입하기 위해 여러 후보들과 접촉 중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박항서 감독을 포함한 4명의 최종 후보 명단이 작성되었으며, 이들과의 협상을 진행했지만, 박항서 감독과의 협상은 최종적으로 결렬되었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매체의 앵커는 박항서 감독의 선임이 유력했으나 다양한 어려움으로 인해 협상이 결렬되었다고 강조하며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대전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근황

한편, 박항서 감독은 축구 그라운드가 아닌 다른 분야에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행 및 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의 TV 광고에 손흥민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 광고에서 손흥민은 다양한 국가의 현지인과 함께 등장하며, 특히 베트남 여행지 장면에서 박항서 감독의 깜짝 출연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