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어딜가겠어?
배짱장사 토트넘이 크게 한방 맞았습니다.
이적추진

손흥민 선수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영입 목표로 떠오르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토도 피차헤스는 아틀레티코가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인 팀 중 하나라고 보도했습니다.
특히, 훌리안 알바레스, 코너 갤러거, 르뱅 르노르망, 알렉산데르 쇠를로트 등 여러 선수를 영입하며 팀을 강화했지만, 여전히 더 많은 선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2025년 여름에 토트넘과의 계약이 만료되며, 아직까지 재계약에 대한 구체적인 진전이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손흥민 선수를 내년 여름 자유계약 선수로 영입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만약 그렇게 된다면 토트넘은 주요 선수를 대가 없이 잃게 될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재계약 안할듯

손흥민 선수의 재계약 문제와 계약 만료가 가까워짐에 따라 이적설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우디에서도 손흥민 선수를 영입하고자 하는 관심이 있었으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또한 그를 영입 목표로 삼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영국의 홋스퍼HQ에 따르면 사우디는 내년 여름 손흥민 선수 영입을 고려 중이라고 합니다.
아틀레티코는 손흥민 선수가 여전히 최고 수준의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32세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기술과 경험이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피차헤스는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과 아직 계약 연장을 확정하지 않은 상태이며, 아틀레티코가 이미 비공식적으로 그와 접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런 상황은 손흥민 선수에게도 매력적인 제안일 수 있으며, 특히 트로피를 향한 그의 열망을 고려할 때 더욱 그러합니다.
000대체자

손흥민 선수가 아틀레티코에 합류할 경우, 앙투안 그리즈만의 미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피차헤스는 손흥민의 합류가 그리즈만의 미국 이적을 촉진할 수 있다고 언급하며, 그리즈만이 선수 생활을 마무리할 의사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사이의 재계약 협상이 정체되어 있는 현 상황에서 손흥민 선수는 여러 선택지를 고민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이 확신을 주는 제안을 하지 못한다면, 손흥민 선수의 이적 가능성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